스넬염색약 2+1 염색약 추천 이벤트, 단 하루 핫딜!
상태바
스넬염색약 2+1 염색약 추천 이벤트, 단 하루 핫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염색약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프염색약추천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을 구매하면 샴푸추천 리페어 실크 약산성샴푸를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는 셀프염색약 1위 행사로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아론day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월 27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염색약 이벤트와 함께 샴푸, 헤어트리트먼트, 컨디셔너(린스), 여름 쿨샴푸 등 아론샵의 주요 품목들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샘플신청 이벤트와 함께 진행고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염색약추천 아론 스넬염색약은 현재 높은 재구매율을 바탕으로 네이버쇼핑 1위, 각종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달팽이 성분인 ‘뮤신’ 성분을 함유해 회복력에서 차별화를 둔 스넬염색약으로 ‘뮤신’ 성분은 달팽이 등껍질 성분으로 달팽이 몸의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며 달팽이 등껍질의 높은 회복력 역시 뮤신 성분의 작용인 만큼 스넬염색약은 저손상염색약으로 높은 회복력이 강점이다.

아론 스넬염색약은 세이지추출물, 상백피추출물, 알로에추출물 등 천연 영양 성분의 함유로 모발에 탄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습력을 갖고 있다. 또한 간편한 시술 방법으로 흰머리염색, 새치머리염색 등 주기적으로 염색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으며 발색 또한 뛰어난 만큼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기 위해 멋내기염색을 원하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염색이 가능하다. 현재 높은 재구매율을 바탕으로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아론샵은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오프라인 유통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 까다로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검증을 거쳐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였다.

아론샵은 현재 염색약 추천 셀프염색약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과 트리트먼트추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앰플, 헤어에센스,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미라클헤어팩(노워시트리트먼트) 등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비듬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스프레이,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티타늄 시리즈로 출시된 고데기추천 티타늄 고데기, 판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기 등 전자 제품 또한 높은 퀄리티와 만족도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