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SK LG KT 인터넷가입 맞춤형 상담 제공
상태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SK LG KT 인터넷가입 맞춤형 상담 제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27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인터넷가입 신청 및 변경을 고려하고 있다면, 사은품 및 현급지원을 비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소비자에게 맞는 요금제를 제안할 수 있는 지 생각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백메가 이상의 초고속 인터넷 및 기가 인터넷과 IPTV 결합상품이 필수가 된 현재 SK, KT, LG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 지원 및 견적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약정 만기가 된 가입자는 물론 신규가입 및 TV결합상품 가족할인까지 소비자에게 적합한 인터넷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KAIT 공식 인증을 받은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많이주는곳’, ‘현금지원 많이주는 곳’ 등 과장광고를 보고 인터넷가입을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달부터 시행된 이용자 차별을 맞는 경품고시제로 인해 결합상품으로 통신비를 절감하는 것이 더 큰 이득이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 견적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전문 상담팀을 구성하여 업계에서 유일하게 LG,SK,KT 인터넷가입 및 IPTV결합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자 별 최저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업체는 올해 브랜드 혁신 대상을 수상해 브랜드관련 대상을 총 6회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 상담을 통해 KTžSKTžLG 인터넷 결합상품가입 진행할 수 있다. KT인터넷은 케이티 결합상품으로 ‘인터넷뭉치면올레’로 가입 가능하며 SK인터넷 가입은 SK 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에서 btv 인터넷 요금 결합 설치를 할 수 있으며, TV인터넷 연결 시 SK브로드밴드TV(SKB TV) 및 SKT티비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 신청서를 통해 해피콜 상담과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