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걱정 없는 소자본창업, 자갈치식당 샵인샵 배달창업이 대세
상태바
비용 걱정 없는 소자본창업, 자갈치식당 샵인샵 배달창업이 대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2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몇 년 동안 장기 불황이 이어지면서 외식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배달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창업 비용이다. 처음 창업을 할 때 큰 비용을 투자하기에는 과도한 외식 창업 경쟁 속에서 리스크 부담이 클 수 있고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적은 비용을 투자하면 제대로 된 창업의 기반을 마련할 수 없다는 걱정을 할 수 밖에 없다.

처음 창업하는 사람이 아니라 기존의 창업에서 업종변경 창업을 고려하는 자영업자들은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매장의 처분이나 경제적인 비용 부담으로 인해 창업 시 더욱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이처럼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사이에서 확실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창업 방법 중 하나가 ‘샵인샵 창업’이다. 샵인샵 창업이란 기존 매장에 혹은, 신규 매장에 하나의 브랜드를 더 추가해 하나의 매장에서 두 가지 아이템을 운용하는 전략으로 창업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샵인샵 창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샵인샵 배달창업 시장에서 가장 큰 눈길을 받고 있는 곳이 꼬막비빔밥 프랜차이즈 ‘자갈치식당’이다.

원조 꼬막비빔밥 맛집 자갈치식당은 기존의 전국 각지에 매장을 오픈하여 소비자들에게 익히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최근 샵인샵 매장을 운용해 배달 맛집으로 유명한데,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어 전문 인력의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대중적이며 유행 없는 메뉴인 꼬막비빔밥을 비롯한 게살비빔밥, 돌게탕, 꼬막무침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자갈치식당 샵인샵의 성공 비결은 점심과 저녁 매출 모두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꼬막비빔밥, 꽃게살비빔밥, 수중전골, 밀면 등 식사 메뉴와 꼼장어볶음, 문어숙회, 꼬막전, 해물떡볶이 등 다양한 안주 메뉴가 있어 점심과 저녁 매출이 모두 발생해 다른 외식 프랜차이즈보다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에서 직접 공장을 운영해 저렴한 비용으로 원재료를 공급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자갈치식당 샵인샵 창업은 최소 투자비용으로 최고의 수익률을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 불황과 과도한 외식 창업 경쟁의 틈바구니 속에서 안정적인 매출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예비 창업자들이 눈여겨보는 자갈치식당의 가장 큰 장점이다.

자갈치식당 관계자는 “소자본창업을 계획하고 있으나 비용으로 인해 고민하고 계시다면 자갈치식당의 샵인샵 창업을 적극 추천 드린다”면서,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창업을 원하신다면 이미 전국에 오픈한 매장을 통해 검증된 자갈치식당의 샵인샵 창업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권해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원조 꼬막비빔밥 맛집 자갈치식당은 서울 역삼점을 비롯해 부산 남포점, 부천 송내점, 중동점, 화성 향남점, 부평 시장점, 시흥 목감점 등 전국 각지에 13개의 매장을 오픈했으며 서울 천왕동점과 부천 역곡점, 시흥역점 등이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