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플래그십 제품군 신규 펌웨어 발표
상태바
티피링크, 플래그십 제품군 신규 펌웨어 발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기능 추가·오류 개선…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제공

티피링크가 자사의 플래그십 제품중 11ac를 지원하는 ‘AC 1750 아처(Archer) C7’,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TL-WDR4300’와 보급형 300Mbps 무선 N 공유기 ‘TL-WR940N’ 제품의 신규 펌웨어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아처 C7에 적용할 경우 ▲SIP ALG 기능 추가 ▲미디어서버 기능 개선 ▲일부 모바일 기기와의 5GHz 연결 개선 ▲X박스360의 호환성 및 기타 오류가 개선된다.

특히 티피링크의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TL-WDR4300의 3차 정식 펌웨어에서는 ▲비디오 스트리밍 ▲WDS ▲USB 스토리지 공유 접속 및 미디어 서버에서 발생하던 오류들이 개선돼 한층 뛰어난 성능 효과를 볼 수 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시 주의할 점은 제품의 모든 설정 정보가 초기화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파일 백업 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개선사항 및 업데이트 방법은 티피링크 공식 카페(cafe.naver.com/tplinkk)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티피링크는 여름을 맞이해 티피링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티피링크 부채를 증정하고 있다. 증정 유무는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