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22:55 (금)
맵알, 아마존 웹 서비스 첫 빅데이터 분야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맵알, 아마존 웹 서비스 첫 빅데이터 분야 파트너로 선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알테크놀러지스가 아마존 웹 서비스(AWS)가 처음으로 발표한 빅데이터 분야의 기술 전문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WS는 고객 성과, 기술 전문성 및 소프트웨어 검증의 평가항목에 기반해 자사의 새로운 AWS 파트너 네트워크 컴피턴시 프로그램(APN Competency Program)의 일부로 맵알을 빅데이터 분야의 파트너로 선택했다.

존 포스닉 맵알테크놀러지스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은 “맵알은 APN 컴피턴시 프로그램의 첫 하둡 배포판 기업으로 선정됐고 고객들이 맵알의 우수한 기술을 통해 하둡을 모든 규모의 생산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AWS의 검증은 맵알 배포판이 최상의 유연성, 확장성 및 가격효율성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상에서 가치를 제고하고 있음을 재확인시켜준다”고 전했다.

맵알 하둡 배포판은 엔터프라이즈급 플랫폼으로 하둡, NoSQL, 데이터베이스 및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 전례 없는 신뢰성, 사용용이성 및 성능을 제공한다. 맵알은 AWS 매니지먼트 콘솔에서 간단한 드롭다운 선택을 통해 아마존 엘라스틱 맵리듀스(Amazon Elastic MapReduce; Amazon EMR)상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맵알은 최신 고성능 SSD를 지원하는 높은 I/O 인스턴스를 포함한 다양한 AWS 인스턴스 유형에서 완벽하게 지원된다. 맵알과 아마존 EMR의 결합을 통해 사용자들은 입증된 솔루션과 함께 AWS 클라우드 상에서 하둡을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