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티몬, 통신료 부담 없는 모바일 쇼핑 이끈다
상태바
SK텔레콤-티몬, 통신료 부담 없는 모바일 쇼핑 이끈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와의 제휴를 통해 ‘SK텔레콤-티몬, 거침없이 쇼핑 데이터 프리’ 이벤트를 7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티몬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티몬 모바일 앱에서 쇼핑시 사용되는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데이터 프리 서비스는 최근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모바일 마케팅 시장에서 최종 사용자에게는 데이터 무료 혜택을 기업에게는 모바일에 특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해 10월 GS샵을 시작으로 11번가, 롯데마트 등 모바일 쇼핑 업계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티몬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티몬 모바일 앱에서 쇼핑시 사용되는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데이터 사용에 민감한 20~30대를 주요 고객으로 가진 기업을 중심으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으며 쇼핑 분야뿐만 아니라 이달 5일 출시된 와이디온라인의 ‘드래곤을 만나다 포 카카오’ 게임 애플리케이션에도 적용되는 등 게임·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지속적으로 도입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업계 트렌드 변화에 따라 모바일 쇼핑의 폭발적인 성장을 주도하는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도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이번 서비스 도입을 결정했다.

해당 이벤트는 티몬의 모바일 페이지(m.ticketmonster.co.kr/promotion/skt), 웹 이벤트 페이지(www.ticketmonster.co.kr/promotion/skt)를 통해 가입한 회원 고객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양사는 이번 데이터 프리 혜택과 함께 이벤트 기간 내 티몬에 신규 가입하는 SK텔레콤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T데이터 쿠폰 100MB권을, 선착순 2만명에게는 50MB권을 무료 지급한다.

T데이터쿠폰 쿠폰은 티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후 티몬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후 로그인 하면 자동 지급된다.
향후 SK텔레콤과 티켓몬스터는 지난달 23일 체결한 모바일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모바일 혜택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