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중반 이후 디지털 컨버전스(Digital Convergence) 시대의 도래와 함께 유비쿼터스(Ubiquitous) 환경이 구축되면서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장소 및 시간에 대한 제약 없이 언제든지 모바일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이러한 모바일 환경의 조성과 스마트폰 이용자의 증가와 함께 최근 다양한 ‘모바일 기반 서비스’가 속속 출시되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페이뱅크는 최근 스마트 스탬프 서비스인 ‘스탬프백’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세계적인 원천 특허를 이용해 종이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를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로 개발한 것이다.
스탬프 백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스탬프 백 서비스의 강점은 실시간 이벤트 혜택관리가 가능하다는 것과 상시 또는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특히 할인혜택, 특정시간, 응모형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 지원, 특정상품 프로모션을 위한 스탬프 서비스 진행,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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