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미용실에서 두피 케어 쿨샴푸를 추천하는 이유
상태바
여름철 미용실에서 두피 케어 쿨샴푸를 추천하는 이유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매년 더위가 오는 시기가 빨라지면서 올해는 5월의 빠른 폭염 특보가 발효된 만큼 올 여름도 작년 못지 않은 더위가 예상된다. 여름철이 한걸음 앞으로 다가오면서 휴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일선 미용실의 헤어디자이너들은 여름샴푸로 두피 쿨샴푸를 추천한다. 그 이후는 뜨거운 여름철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 등 두피의 분비물과 함께 외부 활동의 증가로 각종 먼지들이 두피의 각종 분비물과 만나 모공을 막고, 순환을 방해하게 된다. 만약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염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보다 꼼꼼한 관리를 필요로 한다. 

최근 여름샴푸로 주목 받고 있는 아론샵의 리페어 실크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는 두피 기능성 쿨샴푸로 여름샴푸로 필요로 하는 요소를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네이버쇼핑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고 매년 여름 여름샴푸 선호도 1위에 꼽히고 있다. 

스캘프 케어 방식의 아론 쿨샴푸는 기능성 쿨샴푸로 두피, 모공의 깊숙이 존재하는 먼지, 피지, 노폐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비듬과 가려움증 등 각종 두피 질환의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이다. 미용실샴푸로 잘 알려진 약산성샴푸로 모발의 산성도 관리 및 케어 효과 또한 뛰어나 실제 미용실샴푸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세척력에 초점을 맞춘 일반 알칼리 샴푸와 달리 모발의 청결 관리와 함께 산성도 관리까지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알칼리 샴푸의 경우 샴푸 후 건조함, 푸석함을 느끼기 쉽지만 약산성 샴푸와 컨디셔너(린스) 등을 이용하면 보다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일선 헤어살롱의 디자이너들은 약산성 제품을 이용하면 모발 관리에 도움이 되는 만큼, 손상이 심한 모발, 주기적인 염색 등 각종 펌 등 헤어 시술을 하는 경우 손상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헤어 시술의 발색과 탄력 등 효과 또한 오랜 기간 유지가 가능하다고 강조한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의 리페어 실크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는 꾸준한 판매량을 기반으로 5년연속 쿨샴푸 카테고리 최우수 상품을 선정되었다. 현재 여름 맞이 쿨 썸머 1+1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1+1으로 쿨샴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여름샴푸추천 아론 쿨샴푸 또는 컨디셔너를 구매하면 미용실 헤어에센스 추천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 컬링에센스, 트리트먼트 추천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샴푸, 트리트먼트, 쿨샴푸, 컨디셔너(린스) 등 아론샵의 각종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샘플신청이벤트와 함께 진행되어 아론샵 제품에 관심이 있는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 만족지수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아론샵은 염색약, 헤어트리트먼트, 샴푸, 헤어에센스 등 주요 품목들이 네이버쇼핑 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은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 케어 제품과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지성샴푸, 탈모예방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를 제공 하고 있다. 

이 밖에 염색약 추천 셀프염색약,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다양한 헤어 시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스프레이,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 또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타늄 시리즈로 고데기추천 티타늄고데기, 판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어, 전기헤어캡 등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