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여름방학 맞이 게임그래픽방학특강 최대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여름방학 맞이 게임그래픽방학특강 최대 50% 할인 이벤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2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1타 강사들로 유명한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해 취업 준비생 및 방학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완벽한 커리큘럼의 게임그래픽방학특강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 방학 때마다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특강을 준비했던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이번 게임그래픽방학특강은 방학특강과 정규강의 사전 등록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는 "특히 국내 최고의 게임회사 출신 강사진이 특강을 직접 진행하게 되어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며, "수강료 부담을 느낄 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휴대용 선풍기, 한정판 아트북 증정 혜택까지 적용하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여름방학 맞이 게임그래픽방학특강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입체감을 표현하는 3D툴 중심의 커리큘럼부터 개발사 출신 강사진의 꿀팁까지 전 과정을 한 달 반 안에 습득할 수 있으며, 혜택을 받기 원하는 교육 수요자들은 본원 상담 후 수강 등록을 진행하면 된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특강 최대 50% 할인 이벤트는 게임그래픽 외에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기획, Z-BRUSH, C/C++언어, 게임엔진 과정까지 모두 해당된다.

한편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급변하는 게임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무형 게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게임 업계 실황에 맞는 커리큘럼을 연구, 응용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더 높다고 알려져 있다.  

이 학원은 여름방학특강 단기과정 외에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3D그래픽 등 취업교육과정을 국비지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게임그래픽방학특강 최대 50% 할인 이벤트는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