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소프트, 합리적 가격 ‘독립형 이러닝 솔루션’ 출시
상태바
예스소프트, 합리적 가격 ‘독립형 이러닝 솔루션’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 예스소프트(대표 송행주)가 초보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한 ‘독립형 이러닝 솔루션’을 출시했다.
예스소프트의 독립형 이러닝 솔루션은 기존 임대형 솔루션과 달리 179만원(추가옵션 제외)의 초기구축비용 외에 별도의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 독립형 이러닝 솔루션은 기존 임대형 솔루션과 달리 179만원(추가옵션 제외)의 초기구축비용 외에 별도의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또한 이중로그인방지, 전자결제시스템 기본 연동, 이러닝 전용 동영상강좌플레이어, 진도체크기능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50여가지의 관리자페이지 기능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깨짐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웹표준화로 제작됐으며 온라인시험기능, 교재쇼핑몰, 선생님 전용 시스템 등의 추가옵션을 통해 수백만원에 달하는 기존 이러닝 솔루션에 뒤지지 않는 이러닝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

송행주 예스소프트 대표는 “국방부 산하 국방전산정보원 등 각종 정부기관과 기업들의 온라인 교육에 활용되고 서비스 품질에 대한 검증을 거쳤다”며 “지속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기능과 소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개발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