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내구성·선명한 사운드 제공 ‘GA-Z97X-게이밍 7’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내구성·선명한 사운드 제공 ‘GA-Z97X-게이밍 7’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사운드 블라스터(Sound Blaster) X-Fi MB3 슈트와 금-도금 오디오& VGA 출력 포트를 통해 내구성은 물론 보다 선명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기가바이트 GA-Z97X-게이밍7’ 메인보드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GA-Z97X-게이밍7 메인보드는 Z97 칩셋이 적용 된 제품으로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오버클럭을 지원해 높은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

GA-Z97X-게이밍7 메인보드는 사운드 블라스터 X-Fi MB3 소프트웨어 슈트를 기본 지원하고 금-도금 오디오와 VGA 출력 포트를 채용해 내구성은 물론 게임 환경에서 노이즈가 최소화된 깨끗한 음장효과를 누릴 수 있다.

▲ GA-Z97X-게이밍7 메인보드는 Z97 칩셋이 적용 된 제품으로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하이앤드 오디오 캐패시터와 115dB SNR(신호대잡음비) HD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고 전기적으로 발생되는 노이즈를 차단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 PCB 레이어를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의 LED 라이트닝 오디오-노이즈 가드 및 마이크 노이즈 억제(NS) 기능를 채택해 더욱 사실감 있는 사운드 환경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쾌적한 네트워킹과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킬러 기가비트 랜을 탑재해 완벽한 네트워크를 완성했다. 게이밍 퍼포먼스에 특화된 킬러 E2200 랜은 게임 환경에서 최대 50%, 고화질 비디오 감상시 최대 300% 개선된 트래픽을 제공해 멀티 엔터테인먼트 환경 구축시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GA-Z97X-게이밍7 메인보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올 뉴(All-New) 메탈릭 레드 히트-싱크 쿨링 솔루션을 로우어(Lower) RDS(on) 전원부 위에 탑재함으로써 극한의 오버클럭과 익스트림한 게이밍에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시스템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인 올인원 앱 센터(All-In One App Center)를 지원해 무선 네트워크 기술을 지원하는 홈 클라우드 시스템, 시스템 퍼포먼스를 클릭만으로 오버클럭이 가능한 이지-튠 시스템, 쿨링 퍼포먼스와 팬소음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스마트-팬 시스템, 키보드&마우스의 매니지먼트 관리가 가능한 게임-컨트롤러 시스템 등 통합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