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스크, 새로운 D150 SATA module 시리즈 발표
상태바
이노디스크, 새로운 D150 SATA module 시리즈 발표
  • CCTV뉴스
  • 승인 2011.05.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등 다양한 산업에서 플래시 SSD 저장장치로 각광
세계적인 임베디드, 산업용 SSD 전문기업인 이노디스크는 다양한 산업 시스템 및 자동화에 적합한 플래시 저장장치로 세계시장에서 다년간 신뢰성과 안정성이 검증된 자사의 개발 컨트롤러로 설계된 D150 SATA 모듈 시리즈를 새로 발표했다.

D150 SATA 모듈 시리즈는 컴팩트한 다양한 사이즈와 높은 신뢰성,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으로 SATADOM, mSATA, SATA 슬림, CF메모리의 4가지 모델로 제공된다.

이중 SATADOM 150 시리즈는 컴팩트한 크기와 동시에 임베디드, 산업용 시스템에 대한 낮은 전력 소비뿐만 아니라 별도의 전원케이블을 공급하지 않고도 사용자가 메인보드 설계 시 PCB 상에서 SATA 7번Pin에 전원공급이 직접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또한 mSATA D150 및 SATA 슬림 D150 로우프로 파일은 작은 크기의 폼 펙터로 고객의 요구에 따라서 기계적 안정성 및 편의성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D150 시리즈는 탁월한 성능, 신뢰성 및 데이터 전송의 안정성을 향상 시켜 데이터 보호를 최적화할 수 있으며, 펌웨어를 통해 비정상적인 전원 실패에 대처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노디스크 사의 한국영업소 이노웍스코리아의 김남렬 대표는 "이노디스크는 세계 최고의 품질 및 시장점유율로 고객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을 가지고 STB, CCTV, DID, POS, FA, 군용 장비 등 임베디드, 산업용 플래시 SSD 저장장치를 한국시장에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산업용 컴퓨터 업체 등에 OEM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업계를 선도하고있다"라며 "특히 모든 제품이 산업용 스펙을 만족하는 저장장치로서 일반동작온도 0°C~70°C 뿐만 아니라 -40°C~85°C까지 만족하는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노디스크는 PATA에서 SATA 인터페이스로 전환된 시장흐름에 높은 신뢰성, 안정성, 컴팩트한 크기 및 사용 하기 쉬운 다양한 제품을 제공 하는 SATA 모듈을 개발 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innodisk.co.kr을 방문하거나, 전화 031)384-7997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