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네트워크 스타비스 하우징 일체형 카메라 출시
상태바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네트워크 스타비스 하우징 일체형 카메라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6.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포커스 렌즈 사용해 줌 조절 시 자동으로 포커스 설정 가능

[CCTV뉴스=이승윤 기자]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 NETWORKS)는 네트워크 2메가 픽셀 5배 줌을 지원하는 하우징 일체형 카메라를 출시했다.

JWC-IS7HAFS는 최대 5배(2.8~12mm)의 오토포커스 렌즈를 사용하여 줌 조절 시 자동으로 포커스를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 저조도 센서를 사용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노이즈를 최소화하여 선명한 칼라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H.265 및 H.265+ 압축방식을 지원하여 영상압축 효율을 강화했다. 또한, Full HD 화질의 영상전송량을 대폭 감소시켜 영상 전송 장비 및 저장장치의 구축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성능 파워 LED를 사용해 야간에도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JWC-IPC 하우징 일체형 카메라 출처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이 외에도 JWC-I5H(3.6mm 고정렌즈), JWC-I6HV(28~12mm 가변렌즈), 전동 모터 10배 줌 카메라를 출시해 현장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JWC의 관계자는 “국내 네트워크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하우징 일체형 카메라를 출시해 많은 업체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JWC IP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