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누리작명소', 신생아작명은 사주를 보완해주는 개운법중 하나
상태바
부산 '누리작명소', 신생아작명은 사주를 보완해주는 개운법중 하나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2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사람의 생년월일시로 결정되는 사주팔자는 과학적으로 접근할 수 없는 분야이기에 이를 믿지 않거나 신뢰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사주에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吉凶禍福)을 알아보는 학문인 사주명리학(四柱命理學)은 수천년에 달하는 기간에 걸쳐 완성되어진 만큼 실제 학문에 근거하여 사주풀이를 하였을 때 놀라울만큼 들어맞는 것을 알 수 있다. 심지어 혼인가능성이 있는 시기, 건강이나 개인의 신상에 변화가 생기는 시기까지 보여지기도 한다.

그래서 조화로운 사주로 태어난 아이의 부모는 마냥 흐뭇하고, 편중된 사주팔자로 태어난 아이의 부모는 걱정이 앞서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부산에 위치한 누리작명소의 정용현 작명가는 아기의 사주팔자를 조화롭게 하기 위하여 부산 지역에서 출산택일을 하는 고객이 해마다 증가한다고 전했다. 이는 비단 부산 뿐만이 아니라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등 광역시, 소도시 할 것 없이 마찬가지라고 덧붙였다. 소중한 내 아이가 꽃길만 걸었으면 하는 바람은 부모라면 누구나 같기 때문이다.

사주와 더불어 중요한 이름은 운을 개선하는 대표적인 개운법 중 하나다. 사주명리학을 기반으로 용신과 희신을 맞추는 사주맞춤작명법으로 최상의 이름이 될 수 있게 자원오행, 음령오행, 획수음양, 81수리성명학 등을 고려하고 불용문자(불용한자)를 피해 작명해 주면 많이 불리우고 쓰면서 타고난 운을 개선해 주고 부귀영화, 무병장수, 입신출세, 만사형통, 학업성취 등에 도움이 된다.

이름은 예술작품이다. 예술작품을 만드는 이의 정성, 방법에 따라 명작이 되기도 하고, 평작이 되거나 졸작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이름은 정확한 사주분석이 가능하고 사주에 가장 잘 맞는 이름을 지을 줄 아는 작명가를 통해 짓는 것이 바람직하며, 성인개명이나 아기이름을 작명할 때 작명소, 철학원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하겠다.

부산작명소 '누리작명소' 정용현 소장은 젊은 작명가로 유명한 작명가이며 네이미스트(Namist) 자격증, 브랜드관리사(Brand Manager) 자격증, 역학심리상담사 자격증, 역학상담사(명리학, 육효학, 성명학, 풍수지리학 전공)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고 한국성명학회(KNI, Korean Name Institute) 학회장,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 한국역리학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월간역학 사주명리학, 작명학 해설위원을 맡고 있는 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부산작명소 '누리작명소'는 특허로 지정된 차별화된 작명법과 방문상담을 전문으로 하여 지역 카페 등에서 작명명인으로 입소문이 나고 지인 소개가 더해져 철학관, 작명소 추천으로 유명해져 부산뿐 아니라 수원, 고양, 청주, 전주 등에서 상담을 위해 찾고 있는 작명소 유명한곳, 작명 잘하는곳, 개명 잘하는곳이기도 하다.

쌍둥이 출산율이 예전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쌍둥이이름, 쌍둥이작명 전문 작명원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 정 소장은 실제 슬하에 쌍둥이 자녀를 두고 있기 때문에 쌍둥이작명에 대한 깊은 연구와 이해로 좋은 쌍둥이 이름을 짓고, 그로 인해 쌍둥이 부모들이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부산작명소 '누리작명소'는 신생아작명과 개명, 출산택일 등에서 높은 수준의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상담을 하루 다섯명으로 제한하고 있고, 방문상담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작명소이다. 부산 인근의 창원, 포항, 구미, 경주 등 근거리에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인터넷상담,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인터넷작명 사이트 내 정통성명학 '무료이름풀이' 게시판을 이용하면 하루 다섯명에 한해 무료한자이름풀이, 무료한글이름풀이를 받을 수 있다.

부산작명관 '누리작명소'는 개명시 개명서류, 개명신청방법, 개명소견서, 개명절차 등을 상세히 제공하고 있다. 사주팔자와 조화를 이루는 남자아기이름, 여자아기이름, 예쁜이름, 세련된이름, 귀여운이름으로 신생아작명, 개명 및 출산택일 상담을 원한다면 부산작명원 '누리작명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상담을 예약하면 정용현 작명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