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엘시스템즈, 광학 줌 방식의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LIR-204dvaw 출시
상태바
㈜엘에스엘시스템즈, 광학 줌 방식의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LIR-204dvaw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150mm zoom lens 장착으로 중장거리 감시에 탁월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전문기업 ㈜엘에스엘시스템즈가 25~150mm Zoom lens를 장착한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LIR-204dvaw를 출시했다.

LIR-204dvaw는 국내 최초의 광학 zoom 방식의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로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디지털 줌이 아닌 광학 줌 방식으로 급격한 화질의 저하 없이 중/장거리의 대상체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으며, NTSC와 Ethernet(Digital Output) 영상 출력을 지원하고 IP65 방수/방진으로 설계되어 실외에서 별도의 housing을 추가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LIR-204dvaw 사용시 NTSC 방식을 사용할 경우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아날로그 CCTV 카메라와 같고, Ethernet 방식을 사용할 경우 일반적인 IP CCTV 카메라와 같이 사용이 가능하며, 팬틸트를 장착하여 사용할 경우에도 현재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일반 CCTV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중/장거리 보안 및 감시에 용이하다.

LIR-204dvaw는 약 6km 거리까지 사람 식별이 가능하며, 25~150mm zoom lens는 PELCO-D 기반의 패킷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DVR controller로 쉽게 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LIR-204dvaw는 수색 및 구조, 보안 감시, 야간 순찰, 야간 항행, 해상 감시, 화재 및 소방 등 다양한 보안과 감시장비에 사용 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CCTV가 적용 될 수 있는 대부분의 분야에 사용될 수 있으며,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 되어 유지보수가 빠르며, 가격 경쟁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다음은 LIR-204dvaw로부터 약 5.8 km 거리의 대상체를 각각 25mm와 150mm로 촬영 사진으로 대상체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을 정도의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엘에스엘시스템즈 홈페이지 www.lslsystems.com을 방문하거나 070-7583-3823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