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진행되는 골프전지훈련 필드 레슨, ‘김형근골프스쿨’ 눈길
상태바
태국에서 진행되는 골프전지훈련 필드 레슨, ‘김형근골프스쿨’ 눈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2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오직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골프필드레슨과 전지훈련캠프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김형근골프스쿨’은 지난 2017년 말레이시아에서 골프전지훈련캠프 필드레슨을 시작으로, 2018년 태국과 라오스에서 성공적으로 골프전지훈련캠프 필드레슨을 진행한 바 있는 업체이다.

김형근골프스쿨은 현재 국내 솔트베이GC골프장에서 국내 골프필드레슨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마추어 골퍼들을 대상으로 태국 썬라이즈CC에서 골프전지훈련캠프 필드레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골프전지훈련캠프가 진행되는 태국 썬라이즈CC는 앞서 지난 2018년 태국골프캠프가 진행됐던 동일한 골프장으로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얻었던 골프장이다.

숙소로 제공되는 썬라이즈호텔은 올해 초에 1개 동이 추가되어 깔끔한 신축으로 지어졌으며, 조·중·석식 모두 한식으로 제공되는 등의 배려를 선사한다.

또한 태국 수완나폼국제공항에서 약 4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골프전지훈련캠프 필드레슨을 마친 후 파타야나 방콕 시내에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이번 2019년에도 마찬가지로 캐나다 국가대표출신 KPGA투어프로 김형근 대표원장이 직접 필드레슨을 지휘하며, 이제훈 프로(KPGA투어프로)도 함께 할 계획이다.

김형근골프스쿨의 필드레슨은 오전부터 오후까지 모든 레슨 일정, 식사, 필드 레슨 등 모든 활동을 담당프로와 밀착형으로 함께한다. 드라이빙 레인지부터, 숏게임 등 18홀 내내 밀착으로 진행되는 필드레슨은 김형근골프스쿨이 유일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김형근골프스쿨 관계자는 “매년 시즌마다 국내·외 필드레슨, 골프전지훈련캠프를 진행하는 업체들이 많다. 수많은 업체들이 프로의 브랜드 영향을 내세워 광고를 한 뒤 필드레슨을 진행하지만, 실제 현장에서 프로의 세심한 필드 레슨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김형근골프스쿨은 이런 모든 부분을 보완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오전부터 오후까지 담당프로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직까지 국내에서 이런 시스템은 김형근골프스쿨이 유일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태국에서 진행되는 김형근골프스쿨 전지훈련캠프 필드레슨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실력 향상 및 프로에게 밀착형 교육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골프전지훈련 필드 레슨을 눈여겨볼 만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나 카카오톡,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