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캉스족에게 안성맞춤인 여름 필수품 ‘카모메빙수기’ 눈길
상태바
홈캉스족에게 안성맞춤인 여름 필수품 ‘카모메빙수기’ 눈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무더운 여름, 집 안에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편안하게 피서를 즐기는 일명 ‘홈캉스’족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얼음과 달달한 아이스크림의 계절인 요즘, 카모메는 일반 빙수는 물론 눈꽃 빙수와 대패 빙수까지 다양한 빙질을 구현할 수 있는 빙수기 제품을 선보이며 홈캉스족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카모메빙수기는 빙수 전문점에 가서나 맛볼 수 있었던 대패/눈꽃 빙수를 집안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실현했다. 굵게 제빙 되어 아삭한 얼음 맛의 일반 빙수,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인 눈꽃 빙수, 서걱한 느낌의 대패 빙수 모든 빙수가 가능하다. 만들어진 빙수는 자신만의 레시피대로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 먹기만 하면 끝이다.

다양한 맛을 위해 원형과 반달형 2가지 제빙 컵을 제공하는 카모메빙수기는 다양한 맛의 조합을 가능케 한다. 특히 잘 으깨어진 과일에 연유 또는 꿀을 첨가된 얼음을 사용하면 대패빙수처럼 얇고 긴 얼음으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관계자는 “이제 눈꽃빙수기, 대패빙수기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카모메빙수기 하나로 모든 빙질을 구현할 수 있다. 스테인레스 칼날과 분리 가능한 부품은 위생적이고 세척이 쉬워 홈캉스족들 뿐만 아니라 주부들 사이에서 빙수기추천 제품으로 손꼽힌다. 카모메빙수기는 최근 2년간(2017~2018년) 일본 내 판매량 33만 대를 돌파하며 현재도 꾸준히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본의 프리미엄 가전 전문 브랜드 카모메는 초미풍, 저소음 선풍기 등으로도 전국 백화점에서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