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용 앨범 제작 앱 ‘알씨앨범’ 베타버전 출시
상태바
스마트폰용 앨범 제작 앱 ‘알씨앨범’ 베타버전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용 앨범 제작 앱 ‘알씨앨범’ 베타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알씨앨범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들을 몇 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나만의 예쁜 앨범으로 제작해준다. 따라서 알씨앨범을 사용하면 일상생활이나 여행, 육아 사진을 앨범으로 만들어 정리 및 보관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더욱 예쁘고 특별한 모습을 공유할 수도 있게 된다.

특히 알씨앨범은 앨범 꾸미기를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누구라도 손쉽게 개성이 넘치는 자신만의 앨범을 제작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13가지의 다양한 ▲앨범 테마는 여행, 일상, 커플, 육아 등 사진의 컨셉에 맞는 테마를 통해 쉽게 앨범을 꾸밀 수 있게 도와주며 알툴즈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하게 제공되는 ▲스티커는 앨범 꾸미기 재미를 한층 배가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 알씨앨범은 앨범 꾸미기를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누구라도 손쉽게 개성이 넘치는 자신만의 앨범을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알씨앨범은 사진과 관련한 간단한 기록을 남길 수 있는 ▲메모 기능, 13종의 다양한 ▲사진 보정 필터 등 다수의 편리한 기능도 함께 제공되며 개성있게 꾸며진 앨범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라인 등 대표적인 SNS에 URL형태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PC와 모바일의 연동 기능을 강화하여, 디바이스 상관없이 편리하고 손쉬운 사진앨범 제작 및 보관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알씨앨범 출시와 관련해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 신제훈 본부장은 “스마트폰 속에 저장된 사진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앨범으로 만들 수 있도록 알씨앨범을 출시하게 됐다”며 “알씨앨범을 사용해 나만의 사진 이야기를 만들고,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씨앨범은 베타버전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빠른 시일 내 성능 및 안정성이 향상된 정식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며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www.altools.co.kr/Brand/Alse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