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비즈 모바일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유플러스, U+비즈 모바일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기업 모바일 전화서비스인 ‘U+비즈(Biz) 모바일’ 을 알리기 위해 오는 24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U+비즈 모바일은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유무선 기업 특화 솔루션 및 기업 맞춤형 요금제와 같이 최적화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고객 전용 모바일 서비스다.

▲ LG유플러스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U+비즈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 기업 전용 홈페이지(biz.uplus.co.kr)에서 회원 가입후 ‘멤버십·이벤트’ 항목을 선택한후에 ‘기업 모바일도 U+진리’ 퀴즈란에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미니빔(1명), LG전자 포켓포토2(5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데이터 1GB를 한달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개별 문자로 확인할 수 있다.

U+비즈 모바일 신규 신청은 U+비즈 전용 가입센터 또는 고객센터 직통번호 1544-0001으로 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