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스마트폰 24시간 위험 징후 차단·안전 관리 서비스
상태바
자녀 스마트폰 24시간 위험 징후 차단·안전 관리 서비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랜티넷 ∥ 키즈케어 2.0

플랜티넷이 자녀 스마트폰 24시간 위험 징후 차단 및 안전 관리 서비스 ‘키즈케어 2.0’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키즈케어 2.0은 ▲자녀의 학교(학원) 등하교 알림 ▲자녀 위급 상황 호출시 SOS 알림 ▲자녀의 위험(폭력, 고민)문자 모니터링 ▲분실폰 찾기 ▲자녀 스마트폰 배터리 잔량(저전압) 알림 등 각종 범죄 및 예상 위험 상황으로부터 스마트폰을 이용한 자녀의 안전을 지키는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 플랜티넷이 자녀 스마트폰 24시간 위험 징후 차단 및 안전 관리 서비스 ‘키즈케어 2.0’을 출시했다.

또 자녀폰의 유해한 앱·사이트 접근을 원천 차단하는 사용적인 측면의 관리 UX·UI(사용자 사용환경)도 새롭게 개편됐다.

이준열 플랜티넷 SFC사업본부 PM은 “이번에 출시한 키즈케어 2.0의 모든 기능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자녀의 올바른 신체적, 정신적 성장을 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바쁜 일상을 보내는 부모들의 눈과 귀가 돼 자녀 교육 및 안전에 훌륭한 보조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랜티넷은 키즈케어 2.0 출시와 관련해 앱 리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키즈케어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kizcare.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키즈케어 앱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5O4wAE)에서 ‘키즈케어(부모용)’ 검색 후 바로 설치 및 이용이 가능하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