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소상공인 수출 돕는다
상태바
KT-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소상공인 수출 돕는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와 중소기업중앙회가 ‘001 중소기업요금제’ 제휴를 맺고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무역거래 증가에 따른 국제전화 비용 증가 부담 완화를 위해 나선다고 밝혔다.

KT 국제전화 ‘001 중소기업요금제’는 국가별로 캐나다 94%, 태국·호주·네덜란드·스웨덴·스페인·스위스 93%, 중국·홍콩·싱가포르·영국·프랑스·독일 92% 등 표준요금대비 최대 94% 할인된 국제전화 요금을 제공하며 가입일로부터 별도의 해지 신청이 있을 때까지 적용된다.

또한 가입후 해지가 자유롭고 해지에 따른 가입자 위약금 부담이 없으며 가입후 최초 2년간 회선당 월 기본료 500원 면제 혜택을 지원한다.

▲ KT와 중소기업중앙회는 001 중소기업요금제 제휴를 맺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국제전화 요금 할인을 지원하는 한편 요금제 가입 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 등 제공하는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추천받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방법은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 ‘국제전화 중소기업요금제 가입신청’ 배너를 클릭하거나 올레닷컴(event.olleh.com)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신청시 회사명, 신청자 이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KT에서 고객 연락처로 직접 전화를 해 신청을 받는다.

한편 업무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10월 말까지 요금제에 가입후 이용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100만 원 상당)과 던킨도너츠&커피 기프티쇼(3만원 상당)를 9월, 10월, 11월 3번으로 나눠 제공하는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23일, 10월21일, 11월25일 올레닷컴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와 이벤트 상세 내용설명은 올레닷컴(event.olleh.com)이나 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지역 번호 +100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