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러빙데이 미팅파티’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러빙데이 미팅파티’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1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달콤한 연애의 타이밍을 잡고 싶은 미혼남녀를 위해 사랑의 큐피트로 나선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올 여름, 사랑의 설렘을 느끼고픈 2030 정회원을 대상으로 ‘Loving Day 미팅파티’를 실시한다.

다음달 6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총 16명(남녀 각 8명)의 솔로인 정회원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으로 초대해 진행된다.

파티 참여 시에는 호텔 연회장에서 격식 있는 코스요리와 와인을 곁들이는 식사 데이트는 기본,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테이블을 순회하며 진행하는 1:1 로테이션 대화, 보다 친숙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다양한 커플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순서는 매칭표 작성으로 호감 있는 이성에게 프러포즈 해 커플이 될 인연을 찾는 시간이다. 커플 성사 여부는 행사종료 후 이벤트팀 담당자의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파티 참가 신청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담당 커플 매니저 또는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날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선물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텀블러와 향기로운 캔들&디퓨저, 풍미 깊은 와인 등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디어 브레인 展’과 달콤한 사랑을 작품으로 표현한 ‘kiss 展 ‘ 관람티켓도 증정할 계획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멋진 이성을 만나길 원하는 미혼남녀들에게 추천할 만한 행사를 마련했다.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