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소프트웨어, 내구성 테스팅 포트폴리오 확대…고품질 제품 개발 지원
상태바
지멘스PLM소프트웨어, 내구성 테스팅 포트폴리오 확대…고품질 제품 개발 지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가 내구성 테스트를 위한 LMS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내구성 포트폴리오는 자동차, 운송, 중공업을 비롯한 여러 산업에서 중요하다. 이들 솔루션은 더욱 빠른 데이터 수집을 가능하게 하고 다양한 측정 분야에 응용하게 하며 문제 해결을 위한 시험을 수행하게 한다. 이로써 전세계 내구성 테스팅 엔지니어들이 내구성을 갖춘 고품질의 제품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성공적인 내구 엔지니어링에 있어 중요한 요소는 생산품이 예상 수명 동안 겪을 하중(load)의 정확한 해석이다. 지멘스의 내구성 테스트 제품 라인은 신규 RLDA(실차하중측정, Road Load Data Acquisition)와 RLDP(실차하중분석, Road Load Data Processing) 솔루션으로 더욱 강화돼 시험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내구성능 시험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주요 솔루션은 LMS Test.Lab 듀러빌리티 아퀴지션(Durability Acquisition)으로 이는 LMS Test.Lab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내구성 데이터 습득 애플리케이션(data acquisition application)이다.

이 솔루션은 사전 기기장치(pre-instrumentation) 체크를 통한 채널 셋업에서부터 실시간 측정, 빠른 데이터 검증, 긴밀한 자료 공유까지 일관성 있는 워크플로 상에서 테스팅 캠페인 과정의 각 단계를 포함한다.

이 솔루션의 근간은 최상의 측정 능력을 제공하는 LMS SCADAS 레코더다. 이 솔루션은 내구성 측정 엔지니어들이 가상으로 어떤 하중 데이터라도 측정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기화된 비디오 신호 캡쳐가 가능한 신규 LMS SCADAS 하드웨어 모듈은 공공 도로에서의 렝씨 테스팅(lengthy testing)과 확장된(expanded) 온도 측정을 지원한다. 특히 극한 조건에서의 테스팅이 가능해 엔진실(engine compartment applications)에 적합하다.

두 번째 하드웨어 구성 요소는 LMS 스마트 컨트롤러 7안드로이드(Smart Control 7 Android) 태블릿과 애플리케이션이다. 많은 비용이 드는 테스트 재운행과 오류를 막기 위해 운행 동안과 운행 후를 각각 녹화해 현장의 데이터(on-the-spot data)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내구성 하중 데이터 처리를 위한 고급 솔루션의 모듈식 스위트인 LMS 텍웨어(Tecware)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이다. LMS 텍웨어는 수 기가바이트 기초 하중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통합하고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MS 텍웨어는 개발과정에서 새 제품 설계의 내구성능에 대한 더욱 정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