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로 대용량 파일 간편하게 전송 ‘윈집 커리어6’ 출시
상태바
이메일로 대용량 파일 간편하게 전송 ‘윈집 커리어6’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집(WinZip)이 손쉽게 대용량 파일을 이메일로 보안 전송할 수 있는 이메일 플러그인의 최신판인 ‘윈집 커리어 6(Winzip Courier 6)’을 출시한다.

www.zipshare.com과 미디어파이어(MediaFire)를 신규 지원하면서 클라우드 통합 서비스를 확장한 윈집 커리어6은 업무용 메일, 웹메일, 커넥티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계정과 호환되며 이메일 용량 제한에 구애 받지 않고 첨부파일을 암호화시켜 보안 전송한다.

윈집 커리어6은 대용량의 이메일 첨부파일을 압축 파일 형태로 변환해 스토리지 공간을 절약하고 쉽게 이메일로 전송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이메일 용량 제한을 초과하는 대용량 첨부파일의 경우 압축 파일을 커넥티드 클라우드 서비스 계정에 자동 업로드한 뒤 발송중인 이메일에 링크를 생성한다.

윈집 커리어6은 이메일 공유를 통해 고객이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미디어파이어, 윈집의 집셰어(ZipShare) 파일 공유 서비스를 비롯해 박스(Box), 원드라이브(OneDrive), 드롭박스(Dropbox),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 슈가싱크(SugarSync), 클라우드미(CloudMe)와 바로 연동된다.

▲ 윈집 커리어6은 대용량의 이메일 첨부파일을 압축 파일 형태로 변환해 스토리지 공간을 절약하고 쉽게 이메일로 전송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윈집 커리어6은 첨부 파일 압축과 아울러 PDF파일 변환, 워터마크와 이미지 크기 조정과 같은 강력한 파일 변환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발송 파일에 128 혹은 256비트 AES 암호화가 적용된 비밀번호를 부여해 기밀 자료를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임시폴더 파일을 삭제해 암호화된 첨부파일의 보안을 유지한다.

윈집 커리어6은 MS 아웃룩 2007, 2010(32 혹은 64비트), 웹메일과 호환되며 조호(ZoHo), 야후 메일(Yahoo! Mail), Outlook.com, 지메일(Gmail)을 신규 지원해 용량은 적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첨부파일을 압축한다. 윈집 커리어6는 MS 인스톨러(MSI) 기술 지원을 바탕으로 사내 네트워크에 신속히 설치할 수 있다.

패트릭 니콜스 윈집 사장은 “이메일만큼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는 수단은 없다. 이메일이 첨부파일 전송의 대표수단이된 만큼 이제는 더욱 빠른 공유가 필요하다. 하지만 대용량 첨부 파일을 전송하다보면 이메일 서버와 가득찬 상대방의 보낸 편지함 때문에 곤란을 겪게된다. 어마어마한 용량의 전송 파일이 되돌아오거나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으로 사용자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윈집 커리어는 파일을 간편하게 압축하고 암호화한 뒤 이메일을 통해 사용자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계정으로 안전하고 정확히 발송한다”고 설명했다.

윈집 커리어6은 소규모 사업장부터 글로벌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직에 모두 적합하며 한국어, 영어, 체코어, 독일서,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라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네덜란드어, 러시아, 일본어, 간체 중국어 등 전세계 13개국 언어로 출시됐다.

윈집 커리어6은 정가 24.95달러(미국, 캐나다, 호주)/17.99파운드/20.45유로에 판매되고 있다. 윈집은 소규모 사업장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단체를 위한 저렴하고 유연한 볼륨라이센싱 할인과 관리 선택사양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