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비용 합리적인 이삿짐센터견적비교로 소비자가 선택한 포장이사전문업체 ‘국민트랜스’
상태바
포장이사비용 합리적인 이삿짐센터견적비교로 소비자가 선택한 포장이사전문업체 ‘국민트랜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1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이사짐센터를 선정하는 일은 이사준비사항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하지만 대부분 포장이사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하기에 제대로 된 포장이사업체를 찾기란 쉽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삿짐센터가격비교를 받기 위해 포털 사이트에 ‘이삿짐센터추천’을 검색하여 나오는 게시글을 참고하여 알아보지만, 허다한 가짜 포장이사후기에 노출될 뿐, 명확한 이사정보를 얻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피해 없는 원활한 이사를 위해서는 반드시 여러 이삿짐센터를 통한 포장이사견적비교가 필요하다. 이사 후 발생할 수 있는 피해 사례(웃돈 요구, 기물 파손, 당일 계약취소 등)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사짐센터 또한 그리 많지 않기에, 홀연히 생길 수 있는 상황을 대비하여 포장이사서비스 계약 시 피해보상에 대한 확실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이사짐센터로 선택하는 것이 안전한 이삿짐센터 선택방법이다.

포장이사업체 선정 시 포장이사업체순위에서 하위권에 속하는 이삿짐센터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무작정 포장이사잘하는곳이라고 계약하는 것 또한 유의해야 한다. 최적의 포장이사방법으로는 포장이사준비사항 중 필수로 이루어져야 하는 방문견적을 반드시 거쳐야 하며, 이사서비스 이후 검토 과정을 거쳐 만족스러운 이사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A/S가 가능한지, 만일 발생할 수 있는 이사 피해에 대하여 보상이 제대로 이루어지는지 등의 여부를 명확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포장이사전문업체에서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요소 중 하나인 화물자동차 운송주선사업허가증 또한 갖추고 있는지 살펴보자. 간혹, 정식허가증이 존재하지 않는 이삿짐센터의 경우 계약서를 이사견적서로 대신하여 작성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상황을 직면한다면 이삿짐 파손, 분실 사고 등 피해가 발생했을 시 배상 처리를 받기가 어렵다. 

이삿짐센터추천에 현혹되지 않되, 이사 계약 전에는 반드시 해당 이사짐센터가 운송주선사업 허가증, 적재물 손해배상 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하도록 하자. 이는 대부분 해당 포장이사전문업체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포장이사전문업체 ‘국민트랜스’는 국토교통부 우수화물운수업체와 한국품질보증원의 인증을 받은 24년 전통의 포장이사전문업체로 고객들의 이사 피해 최소화를 위해 무료 방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일의 사고를 대비하여 KB손해보험 적재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을 돕고 있는 등의 탄탄한 포장이사견적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장이사가격비교 시 합리적인 이사비용견적을 보이고 있어 부담 없는 포장이사비용으로 품질 높은 이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전한 포장이사방법과 이사 전 체크리스트 등 유용한 이사 정보로 이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도움되는 정보만을 다루고 있다.

이삿짐센터가격비교 결과 합리적인 포장이사비용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포장이사추천 국민트랜스는 언제나 정성과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운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전문 협업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기에 고품질의 가정이사 뿐만이 아니라 오피스텔이사, 기업발령이사, 보관이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포장이사견적비교 시 합리적인 포장이사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포장이사추천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춘 맞춤형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높은 포장이사업체순위를 보이는 포장이사후기 국민트랜스의 홈페이지 접속 시 포장이사서비스 뿐만 입주청소, 이사청소, 에이컨이전설치와 같은 다양한 홈케어서비스 또한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삼성전자, 도시철도공사, 용인시청, 금천구청, 우리은행, SK건설 등 다양한 업체 청사와 사옥 등의 이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조금 더 신뢰를 주기 위해 이사 부문 최초로 우수물류기업인증을 유지하여 이사 피해에 대한 A/S나 피해보상 그리고 사후관리에도 확실한 보상제도가 이루어진다.

한편, 포장이사잘하는곳 국민트랜스는 포장이사업체순위 최상위권을 꾸준히 차지하며 이사업계의 강자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