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여름휴가 맞이 ‘체크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맵퍼스, 여름휴가 맞이 ‘체크인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운전자를 위한 ‘아틀란3D 클라우드 휴가지 체크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운전자가 ‘아틀란3D 클라우드’ 내비 앱을 통해 길안내를 받은 후 여행 목적지에 도착해서 체크인만 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2일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www.atlan.co.kr)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tlanmap)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운전자를 위한 ‘아틀란3D 클라우드 휴가지 체크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아틀란3D 클라우드 내비 앱의 체크인 기능은 소셜 스팟 서비스 중 하나로 본인의 목적지를 기록하는 동시에 다른 사용자들의 특정 장소 방문자 수와 인기도를 나타내는 아틀란만의 서비스이다. 목적지 도착 후 체크인을 하면 방문한 장소가 자동 등록된다.

아틀란3D 클라우드 내비 앱은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회원 가입 후에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 홈페이지(www.atla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이번 체크인 이벤트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아틀란3D 클라우드 앱으로 최종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안내해 주고자 하는 의도에서 준비했다”며 “쏟아지는 피서 차량 속에서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를 통해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틀란3D 클라우드 내비 앱은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해 앱 용량이 가볍고 별도의 지도 데이터를 다운 받을 필요 없이 실시간 교통 상황을 반영해 가장 빠르고 편안한 경로를 안내한다. 기본적인 길안내 기능 외 주변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주변 정보 검색 메뉴, 같은 목적지로 이동하는 일행에게 카카오톡과 SMS를 통해 목적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목적지 공유 메뉴 등 다양한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