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 히비스커스 로션’ 순한 성분의 패밀리 스킨 케어 제품으로 인기
상태바
‘임보라 히비스커스 로션’ 순한 성분의 패밀리 스킨 케어 제품으로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EWG 올그린 등급 성분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신뢰감을 주는 로션이있어 화제다.

해당 제품은 지난 13일 패션앤뷰티프로그램‘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가 물놀이 애프터케어로 사용한 ‘끌라삐엘릴렉싱 로션’이다. 얼굴부터 몸까지 모두 바를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100% 천연성분이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끌라삐엘릴렉싱 로션은 이집트산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함유한 100% 천연성분 제품이다. 색소나 유해성분 대신 비타민C, 에스트로겐,HCA, 갈산, 카테킨, 구연산 등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로 채웠다. 오염이 심한 현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진정과보습 기능으로 각종 피부 트러블들을 잠재워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사용 방법은 세안 또는 샤워 후 적당량을 덜어, 원하는 부위에 부드럽게 펴바르며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된다.

끌라삐엘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를 지닌 분들이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것 외에, 가족을 위한 구매나 조카 선물용으로 문의하는 분들도 상당하다”고 설명했다.

'끌라삐엘릴렉싱 로션'의구매와 제품 상세 내용은현재끌라삐엘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