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여름방학 맞이 2019 단기특강 이벤트 운영
상태바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여름방학 맞이 2019 단기특강 이벤트 운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국내의 한 게임회사에서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경영지원, 밸런스QA, 게임사업/마케팅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게임에 대한 꿈과 열정을 지닌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으로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 생으로 밝혀 대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렇게 게임회사 취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업계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의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이에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여름방학 맞이 2019 단기특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수강 등록 시 USB 미니 휴대용 선풍기가 100% 지급되며, 여름방학 특강과 정규 강의를 같이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사전등록에 한해 수강료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한정판 아트북, 스마트 링이 추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2019 단기특강 커리큘럼은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Z-BRUSH, C/C++언어, 게임엔진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급변하는 게임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무형 게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게임 업계 실황에 맞는 커리큘럼을 연구, 응용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더 높다고 알려져 있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여름방학 특강 단기과정 외에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3D그래픽 등 취업교육과정을 국비지원으로 운영하여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여름방학특강 할인 이벤트는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