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6 09:47 (목)
노르마, MWC 2019 상하이 참가
상태바
노르마, MWC 2019 상하이 참가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6.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통합 보안 솔루션 IoT Care 소개 및 시연 진행

[CCTV뉴스=이승윤 기자] 무선 네트워크 및 IoT 보안 기업 노르마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9 상하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이번 MWC에서 노르마는 한국관에 전용 부스를 운영, 신제품인 IoT 케어를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IoT 케어를 직접 시연하며 제품의 주요 기능, 특징, 활용처 등을 안내한다.

노르마의 IoT 케어는 AI를 기반으로 IoT의 디바이스와 네트워크를 통합 보안하는 솔루션이다. 라우터, 공유기 등에 연결하여 네트워크를 보안할 뿐만 아니라 연결되어 있는 모든 IoT 디바이스를 보안한다. 특히 AI 머신러닝 기술로 보호 대상 디바이스를 정확하게 식별, 자체 취약점 및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확인한 후 해결책을 제시한다. 고객 니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또한 가능하다.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정용, 기업용, 소호용으로 맞춤 지원한다.

노르마는 이번 MWC에서 글로벌 IoT 제조사 및 이동통신사와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 IoT 케어를 제안하고 협업 방법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노르마는 부스 운영 외에도 미래 모빌리티 존, 이노베이션 시티 등 곳곳을 둘러보며 차세대 핵심 기술 트렌드를 파악, 다가오는 미래의 보안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노르마 정현철 대표는 “이번 MWC 상하이에서 IoT 케어를 첫 시연하며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기술력을 직접 보여줄 계획”이라며 “글로벌 기업과 VC 등과도 네트워킹해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