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의 체계적인 분석 결과, 레드메이트 인기
상태바
주식의 체계적인 분석 결과, 레드메이트 인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1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주식 투자를 위한 교육 시스템을 위해 레드메이트가 최근 대대적으로 리뉴얼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레드메이트는 기업의 가치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올바른 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며 고객이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추구하는 회사이다. 

메이저기관들의 수급과 거래량을 하나하나 분석하여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가 하락에 있어서도 확실한 비중관리위해 안전한 추가매수를 통한 수익극대화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짧은 시간안에 수익률을 올리게 해주겠다는 방법으로 검증되지 않은 종목을 추천하는 곳과는 달리 꾸준한 강의를 통하여 올바르게 매매를 할 수 있는 방법들과 집중교육을 통해서 시장안에서 자유롭게 행동하고 살아남을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하기도 한다. 

레드메이트 관계자는 “주식투자를 시작해서 잦은 실패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좀 더 잘 하기 위해서는 교육이 필요한 분야 중 하나가 주식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아무런 지식없이 하는 것은 많은 위험이 따를 수 있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친구 같은 마음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먼저 캐치하고 불편을 느끼기 전에 먼저 팁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강의를 하는 것 또한 단순하지 않다. 특별한 교육 방식으로 전문 트레이더와 실시간 1:1 코칭을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 트레이더로서 필요한 지식이나 노하우도 차근차근 알려주고 있다. 

또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체계적인 강의 방법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으며, 현재 단기간에 보이는 수익률 상승의 확인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vip서비스를 신청하면 1~12개월 단위로 서비스 결제가 가능하며, 신청 개월 수에 따른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vip체험 게시판에서는 무료로 체험을 신청하여 진행할 수도 있는 기회도 주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신청해 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직장 월급만으로 부족사다고 느껴 제테크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 부터 이전부터 계속해서 주식을 해왔지만 어려움을 느꼈던 중장년층이 주고객으로 있으며 종목추천과 동시에 주식에 있어 홀로서기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한 교육을 목표로 하고있다. 

많은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레드메이트는 고객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전문 투자 자문 기업으로 앞으로의 발전이 상당히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