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코인 프로젝트, IDAX에서 성공적인 1, 2차 IEO 이뤄내다
상태바
ANN코인 프로젝트, IDAX에서 성공적인 1, 2차 IEO 이뤄내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1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2019년 6월 13일 글로벌 거래소인 IDAX에서 첫 번째 IEO를 성공적으로 마감한 ANN (Apexel Natural Nano) 프로젝트가 그 다음날인 14일 두 번째 IEO에서도 문제없이 전량 판매를 이루어 내 이틀 연속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현재 ANN은 다가오는 6월 22일 IDAX에 첫 상장이 예정되어 있으며, 지속해서 국내외 거래소에상장을 추진, 원활한 거래를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ANN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펙셀 글로벌의 Paul Ahn 회장은 “1,2차 IEO의 성공은 끝까지 믿고 따라와 주신 분들 덕분에 가능했던 일이었다. 언제나 신뢰를 목표로 하는 ANN 프로젝트가 되겠다. 또한 이번 22일에 예정된 IDAX 거래소 상장은 여러분들과 했던 많은 약속 중 하나를 이행하는 것일 뿐이며, 프로젝트의 끝이 아닌 시작일뿐” 이라 말했다.

IDAX는 GBC(Global Blockchain Research Centre)에서 유래된 국제 거래소 플랫폼이다. IDAX는 2018년에 설립되어 몇 개월 만에 CMC 랭크 상위 10 거래소로 거듭났다. IDAX는 전세계 곳곳에 편리하며 안전하고 빠른 전자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