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 모바일 앱, 배달주문 1000원 할인 이벤트 기간 연장
상태바
엽떡 모바일 앱, 배달주문 1000원 할인 이벤트 기간 연장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기존 6월 말까지로 예정되어있던, ‘모바일 앱 주문 배달 1000원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추가 연장이 진행된다고 핫시즈너 측은 밝혔다.

본 할인 이벤트는 모바일 주문 고객에 한해서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행사로, 2인 엽기떡볶이는 제외된다. 또한 일부 모바일 앱 미진행매장에서도 적용이 불가하니, 반드시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게시물의 ‘모바일 앱 미진행 매장 리스트’를 확인 해야하고, ID당 하루 한 번만 적용 가능하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이벤트 부서 담당자는 “모바일앱으로 주문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이는 별도의 응모나 정보 제공 없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며 “앞으로 엽기 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엽떡앱은 스탬프적립 및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엽떡 매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5월에는 대규모 앱 할인쿠폰 배포를 통해 통 큰 할인행사를 진행했고, 서버가 다운될 정도의 관심을 받으며 5월 22일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된 바 있다.

해당 브랜드는 엽떡 앱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혜택과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