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본사 엔지니어를 위한 교육 진행
상태바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본사 엔지니어를 위한 교육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1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셀프빨래방을 찾는 수요가 늘면서 빨래방창업 전문브랜드도 늘어났다. 예비창업자는 오픈하고자 하는 업체의 확실한 설비·A/S 지원내용과 엔지니어의 능력을 우선으로 따져봐야한다.

이번달 첫째주 월요일, (주)워시프렌즈 물류지원센터에 세계적인 미국 얼라이언스 그룹(Alliance Group)의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프렌즈 본사의 설비·A/S 전문 담당 엔지니어들을 위해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했다.

얼라이언스(Alliance)는 1908년에 설립되어 미국에 본사를 둔 세탁장비 전문 업체이며, 상업용 세탁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며 2017년 기준 세계 140개국·지역에서 셀프빨래방 등 상업용 목적에 맞는 공공시설에 세탁기와 세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얼라이언스가 제공하는 세탁장비 브랜드 중 워시프렌즈가 직수입 하는 제품은 휩시(Huebsch), 맥씨(MAXI), 입소(IPSO) 등이 있다. 이 제품들은 상업용 목적에 맞는 대형·특대형 용량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의 견고한 하드와 적은 진동, 편리한 조작방법과 누수방지 시스템으로 전력 및 물 소비량 절약 기능으로 셀프빨래방 운영에 적합하다.

엔지니어 교육에서는 워시프렌즈 빨래방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업용세탁기·상업용건조기의 업그레이드 되었던 내용과 각 브랜드의 특징 등을 심도있게 교육하며 엔지니어 회의를 진행했으며, 셀프빨래방 오픈 설비 및 오픈 후 A/S 진행시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을 교류할 수 있는 자리였다.

또한, 셀프빨래방 창업 전문 브랜드 워시프렌즈는 수입 업체와 함께 진행하는 전문 엔지니어 기술교육 및 기술회의뿐 아니라 매월 말, 셀프빨래방을 운영하는 현직 점주들을 위한 전반적인 기술·운영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교육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한편, 워시프렌즈는 설립 3주년 기념으로 빨래방창업비용 및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