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캠프PC방 극성수기 여름방학 맞이 창업 이벤트 선착순 모집!
상태바
PC방창업, 캠프PC방 극성수기 여름방학 맞이 창업 이벤트 선착순 모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1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유명 PC방창업 프랜차이즈인 캠프PC방이 폭발적인 매출상승이 가능한 여름방학을 맞아 창업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시방창업의 경우 시즌에 맞춰 오픈하여 높은 매출기록을 보이며 단골손님의 발생으로 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그에 덧붙여 캠프PC방은 여러가지 혜택을 통해 더욱 안정화된 매장운영을 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있었는데 그 내용으로는, 인텔 9세대 CPU / 게이밍 모니터 / 고사양의 램 / 헤드셋과 마우스 / 헤드셋 거치대 / 기계식키보드 / 복합기 / 핸드폰충전기 / 흡연부스 / 금융권 대출 관련 / 오픈, 슈퍼 바이저 배정 / 가맹비 면제 / LED데스크 / 와이파이 / 카페테리아 / CCTV / 화재배상보험 1년 지원/ 게이밍의자 등 초기 PC방창업에 필요한 대부분의 요소들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점주들의 부담을 낮춰준다고 한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오픈 하는 점주님들의 연봉 3억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A급 상권분석팀이 상권을 분석하여 입지 좋은 곳을 선정해주며 20가지 정도되는 혜택들로 중무장하여 실패 없는 피시방 창업을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라고 한다.

추가적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자랑인 저희 캠프PC방에서 신규 인테리어인 딥블루를 선보였는데 고객님들께서는 물론 이미 오픈하신 점주님들도 매우 만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캠프PC방의 경우 기존 피시방창업 프랜차이즈들이 오픈바이저만 배정하여 오픈 이후에는 점주 혼자 여러가지 부분들을 감당했었어야 하는 부분을 개선하고자 슈퍼바이저를 배정하여 월 1회 방문 관리를 진행해주고 있어 부담없이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캠프PC방 창업 이벤트에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한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고 하며 선착순 모집이기에 빠른 신청이 관건이 될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