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파일공유·접속제어 기능 강화 일체형 클라우드 인증 솔루션 제공
상태바
젬알토, 파일공유·접속제어 기능 강화 일체형 클라우드 인증 솔루션 제공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3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자사의 클라우드엔터(CloudEntr) 접속관리 서비스에 보안성이 가미된 파일공유 기능을 추가했다.

디지털 보안 분야 기업인 젬알토는 최근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가 발표한 사용자 인증 분야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됐다. 클라우드엔터는 일체형의 클라우드 보안 로그인 및 파일관리 솔루션으로 해당 솔루션 사용 기업은 싱글사인온(SSO)과 투팩터 인증 기능을 통한 즉각적인 파일공유가 가능해 직원과 협력사, 최종소비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작업을 지원하게 된다.

클라우드엔터 솔루션은 관리자의 접속 제어 및 사무용 어플리케이션 사용, 파일공유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해 중앙집중식 관리가 용이하다.

새 파일에 대한 암호화 및 공유 기능으로 사용자는 온라인 스토리지에서 쉽게 파일을 올리고 공유할 수 있다. 사용자는 또한 읽기전용부터 풀 액세스까지 파일별 사용권한을 개인 및 그룹별로 지정할 수 있다.

클라우드엔터에 첨가된 고성능 보안기능은 업계 최고의 암호화 방식을 제공하고 암호화된 파일을 보관하는 스토리지 서비스와 클라우드엔터의 암호화키 관리 기능을 분할해 파일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프랑수와 라스니어 젬알토 인증접속 부문 총괄 수석 부사장은 “많은 기업들이 편리성과 비용절감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는데 신뢰할만한 수준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유출방지기능이 가장 중요하다”며 “클라우드엔터는 젬알토의 강력한 인증 기술을 적용해 어떠한 규모의 기업이라도 데이터 보호 및 인증 관리 업무를 직접 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보안기능을 유지하면서도도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