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코리아, ‘2019 파트너 데이’ 개최
상태바
엑사그리드 코리아, ‘2019 파트너 데이’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6.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사업 전략과 지능형 고성능 백업 스토리지 발표

[CCTV뉴스=이승윤 기자]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백업 스토리지 기업인 엑사그리드(ExaGrid)는 지난 13일에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2019 파트너 데이'를 개최하고, 올해 사업 전략 및 지능형 고성능 백업 스토리지 ‘하이퍼 컨퍼지드 스케일아웃 어플라이언스’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엑사그리드는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강점 및 주요 고객사 활용 사례 소개, 올해 한국 비즈니스 전략 등을 공유했다.

엑사그리드 파트너 데이 출처 엑사그리드

엑사그리드의 2019 파트너 데이는 챈(C. K. Chan) 아태지역 영업 총괄 부사장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후 대표 파트너사인 사보이시스템즈의 조현식 대표이사와 엑사그리드시스템즈코리아의 강민우 지사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이어진 세션에서는 엑사그리드의 지능형 고성능 백업 스토리지인 ‘하이퍼 컨퍼지드 스케일아웃 어플라이언스’를 시연했으며, 실제로 고객들에게 강조할 수 있는 엑사그리드 솔루션의 장점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여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으며, 파트너사의 영업 지원을 다양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이 소개되었다.

엑사그리드시스템즈코리아 강민우 대표는 “엑사그리드시스템즈코리아는 지난해 지사 설립 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총판 및 유통사, 하드웨어 협력사. SI 파트너사 등 다양한 거래를 함께하고 있는 협력사가 증가하는 등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제 국내 비즈니스의 지속 성장을 위해 파트너들과 함께 변화하는 고객 요구사항을 빠르게 확인하여 궁극적으로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백업복구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