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개구리투자클럽] 주식 투자자를 위한 주식 투자금 지원 확정!
상태바
[청개구리투자클럽] 주식 투자자를 위한 주식 투자금 지원 확정!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회사 청개구리투자클럽이 주식 투자자를 위한 주식 투자금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최근 불안한 주식 시장의 여파로 주식 투자를 망설이거나 포기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상황을 개선하고자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신규 무료회원가입자 중 2인을 선발하여 주식 투자금 1,000만원 정도를 지원에 나섰다. 

주식 투자금 지원 프로젝트는 단순히 투자금 지원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닌 청개구리투자클럽의 특허 받은 스마트웍 주식분석 시스템과 업계 최고 수준의 주식 전문가가 함께, 투자유형에 따른 투자방법으로 투자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선발되어 투자를 진행하는 투자자 2인에게는 각각 500만 원 정도의 투자금이 지원되며, 지원한 투자 원금에 대한 손실 및 책임을 묻지 않는다. 또한 현 청개구리투자클럽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인 V.VIP 상품의 지원과 투자 후 발생한 수익까지 투자자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투자금 지원 프로젝트는 투자자 2인 선발 후 발생한 수익과 인터뷰 내용 등을 이 후 홈페이지에 공유할 예정이며, 올바른 주식 투자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청개구리투자클럽의 주요 프로젝트로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청개구리투자클럽 남성욱 CEO는 "주식 투자를 통해 수익이 발생하여 투자자들이 성공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것과 청개구리투자클럽이 주식 투자 성공에 있어 더 많은 분들과 동행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