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작업의 정석’부터 ‘디어 브레인 展’까지…6월 문화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작업의 정석’부터 ‘디어 브레인 展’까지…6월 문화 이벤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1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결혼정보회사 가연이 6월을 맞이해 20~30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전시, 연극, 뮤지컬 등 공연 4종을 포함한 공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먼저 즉흥 미스터리 연극 ‘머더 미스터리’ 이벤트 응모를 이달 13일까지 받는다. 공연 초대일자는 6월 19, 21일 이틀이며 가연은 총 10쌍을 선정해 티켓을 증정한다.

머더 미스터리는 관객 참여형 연극으로 범죄 현장과 증거가 관객들의 제안으로 결정되어 매회 살인자와 희상자가 달라지는 유쾌한 미스터리 장르다.

다음으로 연애 세포를 깨워주는 뮤지컬 ‘작업의 정석’ 티켓도 마련돼 있다. 결혼소개업체 가연은 이달 18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에게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작업의 정석은 연애 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우연히 만난 두 남녀가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련하고도 치밀한 작업을 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환상의 나라 판타지아를 재현한 ‘오즈의 미술관 展’을 보고 싶다면,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6월 20일까지 응모해 보길 권한다. 당첨자 10쌍에게는 21일부터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할 예정이며 본래 티켓 가격에 관계 없이 1인 2매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최초로 선보이는 ‘오즈의 마법사’ 전시인 오즈의 미술관 展은 여행과 게임, 취미로 해석한 환상의 나라 오즈를 재현해냈다. 20여명의 전세계 미디어 및 설치 작가들이 참여한 작품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마지막으로 지치고 잠든 뇌를 달래고 싶은 이들을 위헤 뮤지엄 테라피 ‘디어 브레인 展’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쌍에게 무료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디어 브레인 展은 쉴 틈 없는 생각으로 가득 차 스트레스와 피곤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기발하고 참신한 작품 전시와 포토존이 함께 운영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건 물론 인생샷도 건질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연극과 뮤지컬뿐만 아니라 전시까지 마련해 보다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의미 있는 6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