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프로젝트 애즈빗, 오는 19일 VIP밋업 개최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프로젝트 애즈빗, 오는 19일 VIP밋업 개최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6.1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애즈빗(Azbit)이 오는 19일 서울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VIP밋업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VIP를 초청해 애즈빗의 사업성과 현재 추진 중인 사업들을 소개하고, 추후 운영방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애즈빗 한국밋업에는 어드바이저인 비트코인닷컴의 수장이자 비트코인캐시의 개발자로 알려진 로저버가 참여할 예정이다.

애즈빗은 기존 전통 뱅킹서비스와 블록체인 투자상품을 하나로 결합하는 핀테크 프로젝트로써, 개인 투자자들이 하기 힘든 주식, 선물 등의 투자 상품에 대해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프로젝트 애즈빗(Azbit)이 오는 6월 19일 오후 7시, 서울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VIP밋업을 개최한다(이미지제공=Azbit)

애즈빗은 이미 여러 금융업기관으로부터 지침과 evidence를 받아둔 상태이며, 유럽에서 지불 처리 허가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미국 SEC에서 증권형 토큰 승인절차를 진행하고 있어 기존 암호화 플랫폼과의 차별성을 두고 있다.

애즈빗 관계자는 ‘’이번 밋업을 통해 애즈빗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한국시장의 인터렉션(interaction)을 진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설명했다.

한편, 애즈빗은 암호 거래자와 투자자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의 은행 플랫폼으로, 이 프로젝트는 암호화폐와 전통적인 금융 세계 사이에서 다리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