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수상 기념’ 1+1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수상 기념’ 1+1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수상을 기념하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는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어워드 시상식이다. 

유아용품(유아화장품) 부문을 1위를 차지한 몽디에스는 신생아크림, 아이로션, 수딩젤 등 베이비라인 외에 아기치약, 세탁세제, 주방세제, 임산부화장품 등 브랜드 론칭 이후 아기화장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브랜드 론칭 2년만에 누적매출 300억과 11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육아맘 사이에서는 ‘믿쓰몽(믿고 쓰는 몽디에스)’라는 애칭까지 가지고 있을 정도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에 따라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수상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3일 5시부터 6월 20일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생아크림, 아기바디워시, 아기수딩젤, 유아클렌징, 아기선크림, 유아썬팩트, 키즈선스틱 등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구취제거제, 미백치약 등 천연치약과 영양크림, 약산성토너 등 1+1으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 대 별로 10만원이상 아기세탁세제, 20만원이상 유아세제, 유아섬유유연제를 추가 증정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성분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베이비로션, 아기크림, 천연바디워시, 베이비오일, 베이비파우더, 멀티밤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하며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더마테스트는 그 과정이 까다롭고 엄격하기도 유명하며, 단계가 올라갈수록 제품의 안전성이 높다라는 걸 증명한다.

몽디에스의 바디클렌져는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성분의 계면활성제를 이용하여 피부 자극 없이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한다. 또한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바디워시로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아기 피부의 보호막을 유지하면서 노폐물만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천연바디워시다.

보습이 부족한 아이라면 신생아바디워시를 사용 후, 즉각적으로 베이비크림을 통해 보습을 채워주어 건강한 아이 피부를 지켜주는 것이 좋다. 바디로션으로도 활용되는 신생아크림은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엄마의 양수와 닮은 청정 해양심층수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아기 피부에 집중적으로 보습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효모 발효 여과물, 차가 버섯 추출물, 상황 버섯 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 주어 아기보습제로도 알려져 있다. 

이밖에 여름철 많이 사용되는 유아수딩젤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 13가지를 함유한 젤 타입의 유아보습크림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또한 바르는 즉시 쿨링감과 수분 보충을 해주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하여 사계절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울러 아기썬크림, 유아선스틱, 키즈썬팩트 등의 선제품 역시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아동썬크림은 청정 해양심층수와 5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 함유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 자극 완화 및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선크림이다.

휴대성과 간편성을 모두 갖춘 무기자차선스틱과 어린이선쿠션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 사용이 용이해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며,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하는 100% 무기자차로 특유의 백탁 현상과 건조함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이에 따라 몽디에스는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더불어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2017년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9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공식 입점 하면서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1+1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등의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