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인텔 유나이트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상태바
인텔, ‘인텔 유나이트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6.1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부터 소규모 기업까지 모든 규모의 조직에 전사적 협업 구현

[CCTV뉴스=이승윤 기자] 인텔은 대기업에서부터 소규모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조직을 대상으로 인텔 유나이트 솔루션의 구축 및 관리를 선택할 수 있는 인텔 유나이트® 클라우드 서비스(Intel Unite® Cloud Service)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인텔 유나이트 솔루션은 회의 공간의 현대화를 지원한다. 인텔 유나이트 솔루션은 낮은 유지보수 관리성으로 IT 팀이 우선순위가 높은 다른 기술에 집중하도록 더욱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잠재적 비용과 자원 절감을 통해 조직을 지원하고, 회의를 개선시켜 직원들의 생산성을 증가시킨다. 오늘날 약 100만 개의 인텔 유나이트 솔루션 기반 시스템이 전 세계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

인텔은 유나이트 솔루션을 기업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 편리성,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온프레미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로도 제공한다. 새로운 인텔 유나이트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업이 온프레미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회의실, 원격 사용자 및 게스트와의 안전한 무선 콘텐츠 공유 등의 기능들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온프레미스 PIN 서버 관리에 시간과 자원을 들이는 대신, 이 기능은 이제 클라우드에서 구현되어 인프라 비용과 IT 비용을 잠재적으로 최소화한다.

인텔 부사장 겸 인텔 클라이언트 컴퓨팅 그룹의 인텔 유나이트 총괄인 제이슨 고크(Jason Goecke)는 “인텔 유나이트는 모든 협업 공간에서 공통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 제공을 통해 기업의 협업 경험을 통합하는 독보적인 솔루션”이라며, “새로운 인텔 유나이트 클라우드 서비스로 모든 규모의 조직이 인텔 유나이트 솔루션을 구축할 때 클라우드 혹은 온프레미스 환경 모두에서 유연성, 편리성 및 선택권을 가져 인텔의 협업 비전을 실현할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