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동성 우수 슬림 외장ODD ‘러브 베이비’ 행사 실시
상태바
LG전자, 이동성 우수 슬림 외장ODD ‘러브 베이비’ 행사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솔로몬닷컴은 8월1일부터 29일까지 M-DISC와 고급파우치, 방수팩을 증정하는 ‘러브 베이비(LOVE BABY)’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 외장ODD 사업부 히타치 엘지데이트스토리지코라아에서 노트북 외장 DVD-멀티(MULTI)에 레코딩(RECORDING) 기능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 동영상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해 주요 고객층인 30대, 40대 뿐만 아닌 20대 중후반의 부모님들에게 필요한 스마트TV 동영상 PLAY기능을 추가하여 소비자층의 활용성을 강화시켰다.

일반 노트북과 맥북, 일체형PC 등에 사용 가능 하도록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돼 제품의 양과 질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것.

또 신 미디어인 M-DISC를 사용 할 수 있게 제품에 접목시킴으로써 오래도록 보관이 가능한 저장장치가 됐다. 외장하드보다 저장 기간이 월등하게 높아져 관공서 또는 학교,군 관련 업체에서 활용성이 높아져 다양하게 사용되는 제품이 됐다.

더불어 외장ODD 국내 대기업의 특장점인 국내 LG전자 고객센터에서 1년동안 AS가 가능하다.

LG전자 외장ODD 관련 마케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솔로몬닷컴은 8월1일부터 29일까지 M-DISC와 고급파우치, 방수팩을 증정하는 ‘러브 베이비(LOVE BABY)’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