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국제도시, 인구증가 등의 메리트 있는 역세권상가 금주중 분양 앞둬
상태바
영종국제도시, 인구증가 등의 메리트 있는 역세권상가 금주중 분양 앞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1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영종국제도시의 운서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한 역세권 입지를 갖춘 ‘영종 스카이탑’ 상가가 금주 분양을 앞두고 있다.

영종 스카이탑 상가는 지상 25층 규모의 오피스텔 및 레지던스 약 480여실과 상가로 구성된다. 이 중 상가가 금주에 본격적으로 분양이 진행될 예정이다.

영종국제도시는 굵직한 개발호재들을 보유해 향후 지속적 인구증가 및 발전이 기대되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인구증가 및 개발호재는 해당지역 상가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편이다.

또한 영종 스카이탑 상가는 건물내 오피스텔·레지던스 입주자와 주변 역세권 유동인구 등을 수요층으로 흡수 기대해볼 수 있는 입지에 자리하게 된다.

영종국제도시에는 인천국제공항 4단계 개발사업, RFCZ 복합리조트 건설,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조성, 제3연륙교 개통 등의 굵직한 개발호재들이 많다.

특히 영종지역 인구는 2015년 4월 60,348명에서 2017년 4월 65,559명으로 증가했으며, 올해 4월에는 80,583명으로 늘었다. 꾸준한 증가세이다.

분양관계자는 “영종 스카이탑 상가의 경우 인구증가와 지역개발의 장점을 갖춘 영종국제도시의 입지적 메리트 외에 역세권 상가라는 특징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영종 스카이탑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인근에 마련되어 있으며, 분양일정, 분양홍보관 위치 등 자세한 분양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