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신축빌라분양 전세 동시 진행, "샤인스톤신혼부부추천, 신혼부부전세대출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상태바
남양주신축빌라분양 전세 동시 진행, "샤인스톤신혼부부추천, 신혼부부전세대출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신혼의 아름다운 시작을 원한다면 무엇보다 신혼집 마련이 중요하다. 그리고 전세대가 남향에 1.5룸, 투룸, 쓰리룸, 복층, 테라스형 요즘 신혼부부들은 가파르게 오른 집값에 아파트 대신 빌라를 신혼집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아파트나 단독주택보다 낮은 금액으로 매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에 지어진 남양주신축빌라 전세의 경우 강화된 건축법 덕분에 구조나 마감재 수준도 좋고, 1세대 1주차, 엘리베이터, 무인택배시스템과 CCTV, 현관 보안키 등의 방범 시설 등등 신축 아파트와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는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거주시에도 만족도 또한 상당히 높은 편이라 남양주신축빌라 분양에 대해 알아보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신축빌라 또한 구입에 적지 않은 금액이 들어가는데다 빌라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빠른 공급을 위한 날림 공사를 하거나 허위 매물과 과장 광고 등으로 피해를 볼 수 있음으로 주의하여야 한다. 따라서 빌라로 신혼집을 알아보고 결정하려면 분명한 판단기준을 가지고 매매 하여야 한다.

도보로 2분내에 서울상계역까지가는 버스정류장과 또 2021년에 개통예정인 4호선 오남역이 5분거리 있다 인근별내신도시, 왕숙지구신도시, 오남신도시 개발로 인하여 4호선 개통시 여러 호재가 있다 차량을 이용하면 사통팔달 이용할 수 있으며, 포천~구리고속도로가 개통예정으로 개통하게되면 강남권으로 도달이 빠르다.

덕송~내각고속화도로 개통되어 노원까지 15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숲과 어울러져 있는 오남신도시 남양주신축빌라 샤인스톤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는 국립광릉수목원과 천마산, 오남저수지 등 풍부한 녹지율을 자랑하기 때문에 단지내에서 또는 인근에서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양지초, 오남중, 오남고가 단지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단지내 초특급 교육기관이 입정예정이라 입주민들은 교육비 50%를 절감하여 아이들에 교육을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어 부담이 덜어낼 수 있다.

인근오남신도시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을 분양중으로 남양주신축빌라 샤인스톤과 비교하는 이들이 주를 이루고있다

남양주 신축빌라 샤인스톤은 서울시 구리시 중랑구 노원구 퇴계원 상계동 출퇴근이 용이해 신혼부부들이 고려할만하다. 또한 대출규제에 대한 부분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빌라의 경우에는 아파트에 비해 대출규제가 적은것이 장점이다. 이에 비교적 자본금이 적더라도 입주가 가능하다. 관리수준 또한 굉장히 높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관리비가 아파트에 비해 적은 장점이 있다. 집의 구조나 크기가 획일화 되어 있지 않아 부부의 개성을 살린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는 점도 수요자들에게 매력으로 다가온다.

신혼부부가 서울시 경기도신축빌라의 장단점을 고려해 아파트 대신 빌라를 선택하게 됐다면 단점은 최소화하면서 장점은 극대화 할 수 있는 빌라를 구해야 한다. 먼저 직장과의 출퇴근 거리와 주변 시세를 고려해 본인에게 적합한 지역을 정해야한다. 청년전세대출 추천으로 샤인스톤빌라에 거주한다면, 수도권으로의 교통망도 편리하고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추어져 있어, 신혼의 단 꿈을 꾸고 있다면 이 곳을 주목해보아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