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초특가 웨딩홀 전주웨딩박람회, 오는 6월 15~16일 양일간 개최
상태바
전주초특가 웨딩홀 전주웨딩박람회, 오는 6월 15~16일 양일간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1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리얼웨딩컴퍼니가 결혼을 잘하고 싶은 예비 부부들을 위해 다가오는 6월 15~16일 전주웨딩팰리스에서 열리는 ‘전주초특가' 웨딩홀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주, 군산, 익산, 김제, 남원 및 전북 지역에서 대규모로 열리는 이번 '초특가' 웨딩홀 전주웨딩박람회에는 시집가는날, 라망, 원규, 동감, 러브블러썸, 보다스튜디오 등 엄선된 업체가 참여해 스드메 패키지 특가 및 사은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주웨딩홀 담당자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즉시 할인을 적용받고, 전주예식장 전문가가 알려 주는 큐레이션 서비스 및 10만 원 상당의 계약금 지원, 무료 시식, 계약 감사 선물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함께하는 웨딩홀은 엔타워, 아름다운컨벤션, 노블레스, 웨딩의전당, 오펠리스, 그랜드힐스턴, 오펠리스, 웨딩펠리스등 익산, 군산, 정읍 김제, 부안, 남원 등 전북 총 40개 웨딩홀이다.

전주웨딩박람회와 함께 하는 전주웨딩촬영 스튜디오는 그가 사랑한 순간, 느와르블랑, 달빛스쿠터, 동감 스튜디오 등으로, 전주결혼박람회에서는 이들과 함께 박람회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드메 패키지’를 제공한다.

전주스드메 패키지로는 프리미엄 본식 패키지, 이코노믹 스드메 풀 패키지, 인기 브랜드 특가 패키지, 프리미엄 스드메 풀 패키지 등이 구성돼 있으며 리허설 촬영, 본식, 본식 스냅 등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구성으로만 진행할 수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이외에도 해당 박람회에서는 하와이, 몰디브, 발리, 푸켓 등 대표적인 신혼 여행지들의 일정 및 견적 비교와 이벤트 특가, 추가 헤택 등을 제공한다.

예물 도매점 및 전문 세공 업체가 참여해 예물 상담 및 특전도 받아 볼 수 있으며, 신랑 맞춤 예복과 턱시도의 무료 리폼 서비스도 준비될 계획이다.

리얼웨딩컴퍼니 관계자는 “초특가 웨딩홀 박람회이니 만큼 웨딩홀 전문가 1:1상담, 웨딩홀 조기할인및 잔여타임 특별혜택, 식대할인및 무료시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30%의 가전 할인을 받을 수도 있고,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될 뿐만 아니라 추가 캐시백도 지급돼 합리적인 가격에 혼수를 장만하고자 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전주웨딩스튜디오 및 웨딩샵의 계약을 통해 전주웨딩촬영의 퀄리티, 가격, 서비스를 특히더 많이 보장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