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행복한 쇼핑 이지가이드와 함께 커세어 에디션 런칭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행복한 쇼핑 이지가이드와 함께 커세어 에디션 런칭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2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가 행복한 쇼핑 이지가이드(www.guidecom.co.kr)와 함께 하이엔드 PC를 위한 ‘커세어 에디션’을 런칭했다.

커세어 에디션은 이노베이션 티뮤에서 유통하는 고품질 명품 하드웨어 브랜드인 커세어(CORSAIR)의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CPU 쿨러로 구성된 완제 PC를 모아 소비자가 쉽고 편하게 제품을 고를 수 있게 구성했다.

커세어의 인기 케이스 카바이드 AIR 540 및 얼마 전 출시한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옵시디언 450D 등 여러 종류의 커세어 케이스들로 구성돼 있으며 오버클럭 PC의 쿨링을 위해 하이드로(Hydro) 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또 기본 제시된 구성 외에도 소비자가 선택해 원하는 커세어 에디션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적의 게이밍 환경 및 디자인 작업 환경 제공을 위해 내부에 구성되는 다른 부품들도 하이엔드급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이번에 커세어 에디션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지가이드를 통해 커세어 에디션을 구입하면 6만원 상당의 고급 게이밍 마우스인 커세어R 랩토르 M45 마우스를 무상으로 증정하고 있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