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알집 모바일’ 정식 버전 출시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알집 모바일’ 정식 버전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스마트폰 압축 유틸리티 ‘알집 모바일 안드로이드(android)’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베타버전 출시 이후 5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중에 있는 알집 모바일 안드로이드는 스마트폰 파일 압축 및 해제 기능과 함께 파일 탐색기도 탑재하고 있어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 사용자의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알집 모바일 안드로이드 정식 버전은 5회에 걸친 베타 버전 출시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이고 사용자 의견을 수렴한 개선작업을 거쳐 기능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 알집 모바일 안드로이드 정식 버전은 5회에 걸친 베타 버전 출시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이고 사용자 의견을 수렴한 개선작업을 거쳐 기능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알집 모바일 안드로이드 정식 버전에서는 기존 13종의 압축해제 지원 포맷 외 추가로 ▲rar, 7z 포맷의 압축 해제를 지원한다. 아울러 사용성 향상을 위한 ▲즐겨찾기 기능 ▲파일속성 보기 기능 ▲가로 모드 UI 개선 ▲지원 외국어 추가(영문/일문) 등도 새롭게 제공된다.

또한 전반적인 기능 향상과 더불어 5차례의 베타버전에서 확인된 사용자 불편사항을 바탕으로 보다 편리한 UI를 적용하고 등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이 밖에도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수의 유용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한편 알집 모바일 안드로이드 정식 버전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