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민감한 두피를 가진 이들도 부담 없는 ‘민감·건성두피샴푸’ 신제품 출시
상태바
테라피션, 민감한 두피를 가진 이들도 부담 없는 ‘민감·건성두피샴푸’ 신제품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1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에 지루성두피염, 두피지루성피부염 등 민감한 두피를 위하여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두피케어제품 브랜드 테라피션은 기존에 헤어로스 솔루션 두피케어샴푸, 컨디셔너, 헤어토닉으로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제품력과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머리결복구,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퍼퓸 리페어 셀프헤어클리닉 라인을 함께 선보였다.

본 브랜드는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의 두피 연구 노하우 및 개발 기술 기반으로 탈모증상 완화를 위한 유효 성분 및 식물추출물을 엄선하여 테라피션만의 독자적인 컴플렉스를 개발했으며 itf트리콜로지스트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두피관리 및 탈모의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 된 두피스케일링제품은 머리가려움, 머리각질 등이 있는 민감한 건성두피의 컨디션을 위하여 자연 유래 성분 98%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을 풍성하게 담아냈다.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지루성샴푸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 12가지와 탈모완화에 효과적인 45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처방하여 민감한 두피를 가진 남성탈모, 여성탈모인들도 활용이 가능하며 자극 받은 두피를 케어하고 힘 없는 모발을 보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피지 분비가 적어 두피각질, 두피가려움, 두피뾰루지 등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 타입에 가볍고 풍성한 거품력으로 불필요한 노폐물만을 제거하며 세정 후에도 촉촉한 두피환경을 제공하여 두피각질제거, 가려움 완화를 자랑한다.

또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동물성원료 등 논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두피에 닿아도 걱정 없이 순하게 케어하며 건강한 두피 농도와 같은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두피샴푸는 모공을 막는 실리콘을 배제하였을 뿐만 아니라 식물성 성분을 가득 담아 지루성피부염샴푸, 두피뾰루지샴푸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을 첨가하여 리뉴얼 된 퍼퓸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11가지 식물성 단백질과 모발 구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머릿결좋아지는방법, 머리영양팩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본 브랜드는 민감한 두피와 손상된 모발을 가진 이들을 위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30일 오전5시부터 6월13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전 품목 1+1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헤어로스 솔루션 탈모관리 라인과 퍼퓸 리페어 정수리냄새샴푸가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