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 상관없이 오래되거나 사용하지 않는 디지털카메라, 즉석카메라, 즉석프린터를 가져오면 인스탁스 쉐어를 기존 23만원에서 약 20% 특별 할인된 18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이 본격적인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및 나들이를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8월31일까지 온·오프라인 교보 핫트랙스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 상관없이 오래되거나 사용하지 않는 디지털카메라, 즉석카메라, 즉석프린터를 가져오면 인스탁스 쉐어를 기존 23만원에서 약 20% 특별 할인된 18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8월31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등록을 한 고객에게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과 전원 어뎁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미니필름, 인스탁스 케이스를 증정하는 ‘무조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는 가벼운 무게의 휴대용 스마트폰 포토프린터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특유의 부드럽고 화사한 미니필름으로 손쉽게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병규 한국후지필름 마케팅팀장은 “여름을 맞아 본격적으로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사진을 찍고 바로 인화하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스탁스 쉐어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올 여름 휴가를 더욱 낭만적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