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친디, 오는 7일 부동산 엑스포에서 새로운 해외 부동산 상품 소개
상태바
친친디, 오는 7일 부동산 엑스포에서 새로운 해외 부동산 상품 소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주택과 꼬마빌딩 등 소규모 건축 시장에 CM(건설사업관리)을 도입하며 건축 스타트업으로 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던 친친디CM그룹(대표 서동원)이 창업 3주년을 맞아 CCD로 CI를 교체하고, 오는 6월 7일부터 열리는 부동산 엑스포에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제2의 인생을 해외에서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해외동산 상품으로 JLL Korea(대표 이한국)와 공동 주관한다. JLL 코리아 이한국 주거 부분 총괄대표는 이번 CCD와의 업무협약으로 앞으로 호주 미국 유럽 등 다양한 해외 하이엔드 주거 자산을를 한국에 CCD와 함께 소개하기로 했다. 

이번에 소개하는 해외 부동산 상품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최근에 별세한 세계적 건축가 자하 하디드의 마지막 작품이 된 메이페어 레지던스다.

메이페어는 멜버른 명품 주거 지역인 킬다 로드에 위치하며 이는 멜버른 랜드마크인 왕립 식물원, 전쟁기념관, 알버트 호수공원, 필립 베이 포트 등이 한 눈에 보이는 최고의 위치로 이런 전망이 평생 보장되는 장소이다.

또한 수영장, 헬스장, 스파/사우나부터 프라이빗 다이닝, 시네마, 와인셀러, 루푸탑 등의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각 세대의 인테리어에는 자하 하디드의 디자인 가구들이 명품 디테일을 뽐낸다.

메이페어는 자하 하디드의 설계로 완성된 독창적인 외관과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만인이 주목할 레지던스가 될 것이다. 메이페어 레지던스는 2022년 완공 예정으로 분양을 진행 중이다. 

해외 부동산 상품 이외에도 이번 부동산 엑스포에서 친친디는 가업 승계, 상속세, 증여세 절감을 위한 <부동산법인> 설립 상품, 한국형 에어비앤비, 공유민박플랫폼인 <청춘별장> 호스트 모집 상품, 한샘리하우스와 함께 17개 객실을 8일 만에 리모델링하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노후 호텔 초고속 리모델링 상품, 분양형 호텔 재생프로젝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한편 친친디의 서동원 대표는 6월 7일 있을 한국경제TV 사장상 시상식에서 건축컨설팅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경부동산 엑스포 친친디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